▲업무 유연성 및 효율성 제고를 위한 탄력적 근로시간제 운영 ▲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PC-OFF 제도 운영 ▲직원 및 배우자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배우자 의료비 지원 ▲원격지 임직원의 보금자리를 위한 가족동반부임 사택지원 ▲어린자녀를 둔 워킹맘&대디를 위한 가족돌봄 근로시간 단축제도 |
□ NH농협캐피탈 서옥원 대표이사는 '다양한 가족친화제도를 운영하며 구성원의 만족과 성장이 회사의 성과로 연결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' 며, '앞으로도 임직원의 업무 능률과 삶의 균형을 동시에 지켜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'고 말했다.
□ NH농협캐피탈은 서류심사와 경영진, 임직원 인터뷰를 포함한 현장심사 등 엄격한 검증 과정을 거쳐 올해 처음으로 인증을 획득했다. 인증 기간은 2026년까지 3년간이다.
※ '가족친화인증제도' 는 「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」 제15조에 따라 여성가족부가 가족친화경영 양성을 위해 마련한 제도로, 자녀 출산과 양육 지원, 유연근무제도 등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 가족친화적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·기관을 대상으로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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